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스팀게임 최저가 정보를 알 수 있는 사이트

by HyunS_PG 2020. 7. 26.
반응형

※주의

 스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 중 네이버 검색으로 최저가를 확인 후 구매하는 일이 종종 있는데 실물상품(정발)을 파는 게 아닌 스팀키만 파는 네이버 쇼핑 사이트는 절대 비추천합니다. 가격은 스팀에 비해 정말 싸서 괜찮아보이지만 스팀키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정식적으로 개발사에게서 유통하는 게 아니라 환율이 낮은 해외사이트에서 우회구매를 하기 때문에 가격이 싼 것이고 그런 우회구매는 스팀키 등록제한, 지역제한에 걸리는 경우가 많아서 키가 등록되지 않는 것입니다.

 간혹 스팀아이디와 비번을 요구하는 판매자도 있던데 그런 경우는 스팀계정이 정지당할 위험도 있습니다. 그 이유가 판매자가 그 아이디로 스팀키를 우회등록하거나 스팀에서 우회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회등록은 계정이 정지된 사례는 거의 없다고 알고 있으나 스팀약관에 위배되기 때문에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고, 우회구매는 계정이 정지된 사례가 있다고 합니다.

 

요약 : 네이버에서 실물상품이 아닌 스팀키만 파는 사이트는 키가 등록되지 않거나 계정이 정지당할 위험이 있으니 구매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소 : https://isthereanydeal.com/

 

Deals

There are no games that match your filter or search query.

isthereanydeal.com

스팀게임판매 사이트 중에서 역대 최저가와 번들이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해외 정식 사이트만 정리되어있어서 네이버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사용방법

1. 게임 이름을 검색창에 영어로 검색

 

 

2. 예시로 GRIS를 검색해봤습니다. DLC는 궁금하지 않으므로 본편을 누릅니다.

 

 

3. 해당 게임 페이지에서 최저가를 확인합니다.

①Historical Low : 역대 최저가입니다. (옆에 써있는 'Nuuvem'은 판매사이트 이름입니다.)

②Current Best : 현재 가장 저렴한 가격입니다.

③Store : 상점 이름입니다.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게임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urrent : 현재 최저가입니다.

   Lowest : 역대 최저가입니다.

 

 

4. 번들이력과 기타 정보를 확인합니다.

①Vouchers : 가끔 할인쿠폰을 주는 사이트가 있는데 쿠폰이 있을 경우 그에 대한 정보가 뜹니다.

②Bundles : 번들로 풀린 이력들을 알려줍니다. 해당 게임은 1번밖에 없지만 번들로 많이 풀렸던 게임은 여러개 뜹니다.

               (번들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백화점 마감세일처럼 게임을 여러개를 묶어서

                개별로 사는 것보다 싸게 파는 경우를 번들이라 합니다. 보통 90~97% 할인율과 비슷한 정도로 저렴합니다.)

③DLCs : DLC의 최저가를 알려줍니다.

 

 

 

 

 

※참고사항

- 예전에는 스팀이 달러가여서 이 최저가 사이트가 유용했지만 지금은 스팀이 한화로 바뀌었기 때문에 비슷한 할인율이라면 웬만하면 스팀 혹은 국내 정식 키셀러가 더 저렴합니다. 

- 그리고 저 사이트에 국내 정식 키셀러는 나와있지 않지만 '다이렉트 게임즈', '코드피아', '포게임'이란 국내 사이트도 한화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스팀과 가격비교해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반응형